조니 뎁, 전 부인을 상대로 5천만 달러 소송 제기

2019년 3월 2일 5:32 pm | 명예 훼손 고발

Johnny Depp verklagt Ex-Frau auf 50Millionen Dollar

2015년 뎁과 허드의 부부시절 (사진 : 존 필립스 / 게티 이미지)
  • 조니 뎁은 전 부인 앰버 허드에게 5천만 달러 상당의 소송을 걸었다.
  • 허드는 언론을 통해 뎁이 가정폭력을 휘둘렀다고 주장했다.
  • 변호사 뎁스는 이를 부인하고, 오히려 허드를 범죄자라 지칭했다.

앰버 허드와 조니 뎁이 공식적으로 이혼이 결정된 지 2년 만에 두 할리우드 스타가 다시 법정에서 맞붙었다. 뎁은 허드를, 자신을 가정 폭력범으로 만들었다는 명예훼손 혐의로 5천만달러의 손해배상을 청구했다. USA 투데이를 비롯한 미국의 언론들은 법원의 고소문을 인용했다.

논쟁의 발단은 지난 12월, 허드가 워싱턴 포스트에 기고한 기고문이었다. 글에서 허드는 가정 폭력에 대한 본인의 경험을 다뤘다. 그 상대로, 뎁이라는 이름을 말하진 않았지만, 정황상 누가 봐도 조니뎁을 지칭하는 것이었다. 조니 뎁의 변호사진은 허드가 뎁의 커리어에 치명적인 손상을 가했다고 주장했다.

변호사는 허드의 주장은 전부 거짓이며, 그녀가 여론을 선동하고 본인의 커리어를 홍보하는 것에만 치중했다고 말했다. 또한 허드는 청력은 가정 폭력의 희생자가 아니라, 오히려 가해자라고 덧붙였다.

뎁과 허드는 불과 결혼 15개월만인 2016년 5월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그 때에도 허드는 뎁을 가정폭력으로 비난했던 바 있다. 소송은 한 달 가량 지속되었으며, 미디어를 통해 치열한 다툼 끝에 허드가 주장을 철회하며 종료되었다. 둘은 재판을 취하한 뒤 합의했으며, 뎁은 허드에게 700만 달러를 주었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은 리바에게 전해주세요.
기사의 주제 :
조니 뎁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